커넥트웨이브 x 틱톡코리아, 이커머스 파트너십
커넥트웨이브 x 틱톡코리아, 이커머스 파트너십
  • 김현동
  • 승인 2024.04.2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기업 커넥트웨이브와 숏폼 플랫폼 틱톡코리아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메이크샵 김상혁 사업대표, 틱톡코리아 박중혁 한국 SMB 총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 협약으로

양사는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한 서비스 론칭 시 세일즈 공동 기획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웨비나와 커뮤니티 행사를 진행할 때도 주요 광고주와 고객사 섭외 및 공동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하며 더 나아가 전반적인 이커머스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뜻을 같이 했다.


아울러, 틱톡은 직접거래 방식의 D2C(Direct to Consumer) 쇼핑몰 구축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광고주를 대상으로 쇼핑몰 제작 플랫폼 메이크샵과 SNS 모바일 구축 플랫폼 마이소호 입점을 안내하며, 커넥트웨이브는 메이크샵과 마이소호 플랫폼의 SMB(중소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틱톡 광고주 입점을 위한 영업 대행도 내용에 포함됐다.

한편, 커넥트웨이브 셀러커머스의 총거래액(GMV)은 2023년에 9.8조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숏폼 영상으로 전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며 전세계 10억명 이상의 유저들이 활동하는 틱톡과의 업무협약으로 커넥트웨이브의 셀러커머스 분야의 가파른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상혁 메이크샵 사업대표는 "글로벌 숏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틱톡과 사업 협력을 통해 양사는 지속적인 신규고객 확보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며 "특히 글로벌 플랫폼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과 지속 성장하는 이커머스 생태계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